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평]비클래시팬션으로 여름휴가를 가다~!
    생활 2019. 9. 1. 13:51

     

     

     

     

     

     

     

     

     

    결혼후 처음으로 휴가다운 휴가를 보내게 됐네여 ㅎㅎ

     

    저희가족이 이번에 휴가를 가게 된곳은 바로~! 

     

    [가평 비클래시팬션]

     

    서울에서 약 2시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ㅎㅎ

     

    팬션 앞마당에 있는 큰수영장과 수영장 앞쪽에 전동자동차 2대가 있는 잔디밭이 있어요 ㅎ

     

    저희는 k202호실을 예약하게되어 입실을 했습니다.

    입실시간은 오후3시부터 다음날 11시까지에요.

     

    입실하루전까지 미온수신청하시면 추가요금 5만원이 들게되며 따뜻한물에서 수영가능합니다.^^

     

    입실하면 바로 보이는 침실겸 부엌+거실. 그리고 정면에 보이는 유리문이 보이는공간이 바베큐실입니다.

    바베큐실은 숯불이나 화기로 음식조리는 금지이며 

    전기그릴을 사용할수 있는데 2~3인기준 15,000원이며 1인추가시 5천원이 추가됩니다.

     

    침실에서 복층계단을 올라가면 보이는 1.5층 놀이방

    1.5층에 위치한 놀이방은 전면이 놀이매트로 구성되어 있고 침실쪽이 보이는 그물망이 설치 되어 있어요 ㅎㅎ

    이제 갓3살된 저희아들은 첨엔 그물망 무서워서 안갔는데 ㅋㅋ 

    제가 가서 노니까 자기도 따라오더라구여. 그리고 저 그물망을 지나면 놀이방바로옆에 조그만 방이

    하나더 숨겨져 있습니다 ㅎㅎ

     

    위층에 준비된 수영장

    위층에 올라가면 수영장및 스파를 즐기는 욕조 미끄럼틀이 준비되있습니다. 

    울아들이 저 미끄럼틀.. 엄청 좋아 했어요.. 한 30번은 탄거 같아여 ㅋㅋㅋ

     

    3층에 있는 미끄럼틀 타는 아들내미 ㅎ

    가평 비클래시에서 잼있게 1박2일 보내고 온거 같습니다^^

    아들이 너무 잼있어 해서 매년휴가때마다 올려고 해요~~ㅎㅎ 

     

    아 그리고 1층엔 모기향및 젖병소독기 부스터가 준비되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수영장있는곳엔 구명조끼가 있는데 홈페이지상엔 2천원추가라고 하는데 그냥 사용해도 무방할듯해요.

    저희경우엔 혹시몰라서 준비를해와서 사용하진 않았지만요 ㅎㅎ

     

    그리고 욕실에는 수건이 넉넉히 준비되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같아요.

    하루정도 쓸수있는 샤워용품세트도 같이 줍니다^^

    칫솔만 준비해주시면 될거같아요.

     

    그럼 다들 무더운여름 즐겁게 잘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