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킨배달은 투존치킨!! 와사비치킨 끝장남!!
    먹방쇼 2020. 7. 18. 13:11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와이프가 밥하기 귀찮다고 해서 
    배달앱을 통해 치킨집을 검색했는데 집 근처에 투존치킨이 생겼다!!

    예전에 와사비치킨을 검색하다가 발견했었는데 근처에 있다 사라져서.. 매우 아쉬웠었는데
    최근에 다른지점에 다시 생겨서 신나서 바로 주문!!

     

    투존치킨 [눈코찡치킨]

    내가 주문한 치킨은 바로 눈코 찡 치킨!!!
    눈코 찡 치킨은 와사비 / 양념 /허니버터로 구성된 세트 치킨이다.
    이 세가지 맛이 단돈 21,000원!! 타 치킨사에서 1마리 시키면 보통 18000~20000원 사이를 웃도는데
    요건 이렇게 푸짐하게 주면서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가 갑!!

    그리고 내가 일단 투존치킨 그중에서 와사비 치킨을 가장 칭찬하는 건 바로 와사비 소스!!
    다른 곳은 보통 와사비가루를 주는데 가루가 안 묻은 쪽은 와사비 맛도 잘 안 돌고 내가 생각한와사비
    느낌이 덜해서
    매우 아쉬웠었다. 

    와사비 치킨

    투존치킨 와사비치킨은 후라이드위에 양파를 수북이 쌓아준다. 
    그리고 같이준 와사비소스를 위에 뿌리면 !!! 비주얼이!!
    양파+와사비소스+치킨은 정말 그 맛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와사비를 좋아한다면 투존치킨 정말 강추 ㅎㅎㅎ

     

    허너버터와 양념치킨

    허니버터 치킨은 허니버터 가루를 뿌려서 먹는 거라 어느 메이커나 맛은 다 비슷비슷한 거 같다.
    그리고 양념치킨은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 그런데 그렇게 맵지 않아 4살짜리 아들이 맛있게 잘 먹었다. ㅎㅎ

     

    그리고 천원을 추가하면 저렇게 빵과 딸기잼+칠리소스를 준다. 
    빵에 치킨을 넣고 소스와 잼을 뿌리고 양파를 얹으면!!! 
    진짜 하나의 치킨버거가 탄생 ㅎㅎ 
    치킨만 먹다 저렇게 빵으로도 먹으면 색다르기도 하고 맛도 있다.

    기존 치킨에 비해 가성비 좋고 맛있는와사비치킨을 먹고 싶다면 

    투존치킨[눈코찡치킨]을 강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